육아・育児/일상기록・日常

디즈니 아이스쇼 (Disney on ice)

곤냑 2022. 9. 4. 07:32
728x90
반응형

22.08.28
#40개월 #만3세


일기가 또 밀렸다.


차를 샀더니
아이스쇼 티켓을 받았다.
#disneyonice

그래서 아침부터 후쿠오카로 출발!!


.
날씨도 좋고 후쿠오카도 좋고(개인적으로 좋아함)
아이 기분도 좋고 아무튼 좋은 날이었다.

#disneyonice 달고 SNS에 올려도 된다고ㅎ


입구 도착 전부터 횡단보도 앞에는
디즈니 공주님과 왕자님들로 가득했다.
우리 애는 공주님에 관심이 없(는 건지 존재를
모르는 건지)어서 그냥 갔는데…
언니들, 또래들이 입은 드레스보고,

예쁘다~ 나도 저거 입을래!

딱 한 마디하고 더이상 말 안함…
공주들에 너무 노출을 안 시켰나;;


.


입장해서 응원봉같은 것도 사고 자리에 앉았다~
알록달록 불빛이 나는 봉(?)이었는데
누를 때마다 빛과 함께 비눗방울이…..


참, 가기 전에 디즈니 노래나 디즈니 애니메이션을
좀 들려주고 보여줬어야했는데 ㅠㅠ
잊고 있다가 이틀 전부터 부랴부랴 들려준 터라
우리 애는 입장해서도 스케이트장만 신기해했다;



여러 이야기들에서 에너지(?)를 모아
후쿠 선장에게 잡혀간 팅커벨을 구하는 쇼였다!
등장하는 캐릭터들은 다 알겠는데
보다보니 자세한 이야기는 모르고 있단 걸 깨달았다(!) 다 크고나서 다시 본 미녀와 야수나
비교적 최근 만화인 엘사? 랑 모아나는
어떤 이야기인지 결말까지 확실히 기억나는데
다른 거는 도저히 기억이…

알라딘에 나오는 노래들을 좋아했는데
노래만 알지 그게 어떤 장면에서 쓰였는지,
내용은 뭐였는지…



만 3세 아이는
토이스토리, 겨울 왕국 에만 반응했다;;

토이스토리는
다니는 유치원에서 쓰는 출석노트가
토이스토리 디자인이여서… 인 듯 하고
겨울 왕국은
커다란 눈사람이 말을 한다고 ㅋㅋㅋㅋ
디즈니 만화를 많이 본 아이나
어른들만 재밌는 공연이었다!
(알고 보는 공연이 더 재밌는 건 당연함!!)

우리집 아이는 공연 후반부부터는
칭얼대는 앞자리 아기랑 노느라 공연 관람은 뒷전이었다.




벨이 빙글빙글
인어공주


알라딘을 찍고 싶었는데 빠져서 보느라 못 찍었다;;

아무튼

빙글빙글빙글
아이스 쇼인지 서커스인지
정말 대단한 공연이었다❤️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