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타・その他/기타 정보

STEPN / Aglet 현실에서 NFT신발 신고 걷기 (소개코드는 있지만 설명글 아님)

곤냑 2022. 5. 17. 17:35
728x90
반응형


혹시나 소개코드 구하려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

  ▼Aglet : QYA0PW

QYA0PW


  ▼Sweatcoin
https://sweatco.in/i/mover34806697433

Sweatcoin: Healthier planet. Healthier, wealthier you

Join our 50M+ users to become part of the movement economy. Sweatcoin app converts your steps into sweatcoins — virtual currency that you can spend on products and services. It Pays to Walk.

sweatco.in


STEPN / Aglet / Sweatcoin / 스텔라워크 등등...

지구 환경을 위해 걷자는 취지로 만들어져
걸음수에 따라 포인트를 얻어 기부도 하고
가상코인과 교환하기도 하는 어플들이
요즘 유행(?)인 것 같아 나도 받아 봄.

안그래도 뚜벅이라... 나의 걸음에 조금이라도 의미를 주고보자 싶어서!!

"나는 괜히 걷는게 아니다"
자전거가 없어서 면허가 없어서가 아니라, 내 두 다리는 포인트를 얻는다





현재 폰에 깔려있는 앱은
Aglet랑 스위트코인, 스텔라워크
세가지!

스테픈(STEPN)은 걸어서 솔라나코인으로
교환이 가능한데
초기 자본이 들어서 시작을 못 했다. ㅋㅋ
NTF신발을 사서 걸어야 한다는데 그 신발 가격이
최소 120만원 정도 한다고...(2022년 5월 16일 기준)
게다가 스테픈으로 수익내시는 분들 보면 보통 9켤레는 기본인 것 같다.

초기자본은 많이 들지만 9켤레면
한화로 하루 10~20만원씩 번다고 (유튜브에서 봤다)
현재 FX에 투자해서 버는 것보다 수익률이
훨씬(...) 좋길래 나도 해볼까 했다가
더이상 ㅎㅎ 여유자금이 없는 관계로 ㅎㅎㅎㅎ





Aglet



이 어플은 스테픈(STEPN)처럼 어플내에 신발을 장착(?)하고 걷는 건데
크게 다른 점은 처음 시작 신발을 무료로 준다는 점
!

그리고 포켓몬고 처럼, 더 게임같다고 할까...
포켓몬고 어플로 포켓몬을 찾아 다니듯,
아이템박스와 신발 수리하는 곳을 찾아다닐 수 있다. (!)

다른 동네 바닷길 드라이브 중



아이템 박스에선 어플 내 포인트인 어글렛(Aglet)이나
신발을 얻을 수 있다.

1. 신발이나 어글렛포인트 획득가능
(포인트는 500~5,000까지 받아봄)
2. 신발 내구도 수리하는 곳
3. 신발을 새 신발로 만들 수 있는 곳?




하... 이 어플이 재밌어보이지만
개인적으로 힘든 부분이 있는데
온통 영어라는 점.......영어 ㅠㅠㅠ
강제 영어공부중;


그래서 다른 분들의 설명을 찾아보고 들어가며
나도 하나씩 배우고 있는 중이다 ㅋㅋ



신발이 두 종류가 있나보다.

엊그제 보라색 박스가 아닌 노란 박스가 나왔다.
상자에 막 반짝이 효과도 있길래
직감적으로 이건 레어템이라는 생각이 들었다. ㅋㅋㅋ




CLASS 란에 티어의 숫자가
0에 가까울 수록 레어라고 한다.
(5-0까지 있음)


같은 날, 오빠도 노란 상자를 두 번 얻었는데
둘 다 같은 신발에 2티어라고 ^^...
(하)



신발을 마켓에 사고팔 수도 있는데
판매하려는 경우엔 수수료가 든다.
GA코인으로 판매시 수수료도 GA코인..
아까 시험삼아? 내놔봤다.

보라색 산? 이 어글렛 코인 / 노란색 산? 이 GA코인
(대충 어글렛은 일반 사이버머니,
GA는 유료코인 개념인 듯)


판매가 설정할 때 최소금액이 정해져있어서
가격 결정하기 쉬웠다..
나름 2티어 신발인데 누가 안 사 주려나ㅎㅎ




판매하고 난 수익으로 신발 사는 것 외에
뭘 할 수 있는 건지 아직 잘 모르겠지만...
NFT와 연관지어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구조라고 하는데
사실 NFT자체를 아직 100% 이해하지 못 했기에;;
일단 먼저 걷고 계신 선생님들을 따라 해본다 ㅋㅋ



...
근데 더이상 수리 못하는 신발 내구도가 0%가 되면
뭐 어떻게 해야.. 그냥 방치? 아님 버릴 수가 있는 건지;

내구도가 떨어질 수록 신발이 지져분해지는 것도
넘 리얼해서ㅋㅋ 웃긴데ㅎㅎㅎ

내 신발들은 죄다 깨끗하네 ^^*
(걷자…)


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