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타・その他/기타 정보

코로나 19 백신(모더나) 2차 접종 후... 겨드랑이 통증, 멍울

곤냑 2021. 8. 9. 15:10
728x90
반응형

2021.8.9


이건 뭐…
육아일기가 메인인 블로그인데
코로나 후기 블로그가 될 판;;

하지만 나는 이랬는데 다른 사람들은 어떤지,
증상이 겹치더라도 정보는 많을 수록 좋을 것 같아서
또 써본다. 아니 또 증상이 생겨서ㅡㅡ;;



접종한 지 3일 째
(글 가장 아래에 증상 모아둠)

침부터 겨드랑이가 불편-
이 느낌은 저번에도 느낀 적 있는 것 같은데…
하면서 만져보니
역시나 멍울이..

막 엄청 아픈 건 아닌데(물론 누르면 아프다)
조금 신경쓰인다.



아침에 일어나니 목도 부었는데
이것도 백신이 원인인 지는 잘 모르겠다.
입으로 숨쉬다 부은 것 같기도 하고ㅡㅡㅋ

어제 자기 전에 미열도 있고 또 으슬으슬 추워서
꽁꽁 싸매고 잤는데, 왜!!



그리고 푹 잤는데,
또 졸리다~


백신맞을때 우리집 남자어른이ㅋㅋ
1차때 특별한 반응이 있었냐고 묻는 의사선생님께
몸이 나른하고 자꾸 졸음이 쏟아진다
라고 했더니,
그건 백신때문이 아니라고 ㅋㅋㅋㅋㅋ

의사선생님이 크게 말씀하셔서 좀 창피했다고 한닼ㅋㅋ



오늘도 나보고
넌 아무렇지도 않냐고, 되게 강하다(?)고 하던데
말을 안 할 뿐이지, 나도 아프다 이넘아…

나대신 아파줄 것도 아니면서 왜자꾸 물어봐😑


본인이 아픈 걸 자꾸 어필하는데
한두번도 아니고 눈 마주칠 때마다 그러니까
좀…🙄

여러생각이 들게 한다. ㅋㅋ



ㆍㆍㆍ

오늘 저녁까지만 좀 더 몸 사려보고
내일부턴 평소 생활로 돌아가야지!!
아기가 혼자 너무 심심해한다. ㅠㅠ



○ 팔이 아픈 건 1차 때보다 오래가는 것같다.
○ 근육통처럼 땡겨서 팔을 들라치면 힘이 든다.
○ 주사 부위가 딴딴한 건 똑같고..
○ 아주 가끔씩 주사맞은 팔 전체가, 손가락 끝까지
저릿저릿 하다가 풀린다.
○ 뼈 사이가 쑤신다 - 특히 허리랑 다리 ;;
○ 겨드랑이에 멍울이 생겼다.


이번 2차 접종후 3일째되는 오늘
내 증상은 이 정도인 것같다.


뭐… 내일은 이 중에서 하나정돈 사라져있겠지.
오늘 밤은 오한이 찾아오지 않길 바라ㅠㅠㅠ
무릎이 시리는 게 제일 못 참겠-



728x90
반응형